게임 속 세상으로 가서 버그를 물리쳐라!! "게임이 망했다"




오픈월드 방치형 알피지(RPG) 게임!

게임속 세상으로 가서 버그를 물리치고 게임을 살려라!





자동전투가 가능한 "게임이 망했다"를 직접 플레이해본 동영상입니다.


던전에서 저처럼 길치인 분들은 길 잃어버리신분 꽤 될듯하네요 ㅋㅋㅋ

길을 잃을 지언정 5명까지 함께 전투가 가능해서 막강한 우리팀!!






방치형 알피지(RPG) 게임, 게임이 망했다!

게임 시작시 간단한 스토리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현실세계에 있다가 버그를 고치기위해 게임속으로 들어간 주인공.

이라는 설정!ㅋㅋㅋㅋ나름 참신한 설정입니다.





튜토리얼대로 하니 바로 업적보상이 주어지고, 

캐릭터 진화와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방법이 쉬워서 좋습니다.





무기 또한 강화가 가능하고,

캐릭터 조각들을 모아 소환 한 뒤 우리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조각들은 퀘스트를 하다보면 모이게 되어 있으니 너무 조급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환한 캐릭터들 배치를 하고 주인공 캐릭터를 보상으로 받은 골드로 업업! 시켜주어 봤습니다.

아직 자동전투는 활성화되지 않아서 타깃설정해서 몬스터들 몇 번 죽이니 레벨업!

자동전투는 레벨 3부터 가능하네요.





퀘스트 보상으로 받은 장비상자로 캐릭터들에게 장비 채워서 강화시키고

자동전투 활성화 되서 바로 자동전투로 해보았습니다.

맵에 있는 몬스터들을 다 죽여야 잠겨있던 다음 맵이 열려서 자동전투는 필수입니다.





드디어 소환 할 수 있는 캐릭터가 하나 더 생겨서 바로 소환!!

더 막강해진 우리팀!

바로 퀘스트를 받아 다음 퀘스트로 고고싱 해봤습니다.

맵에서 자동이동할 수 있는건 잊혀진 해안뿐이고 

몬스터들이 있는 맵은 자동이동이 안되구 걸어가야 해서 조금 불편하네요.

이동 노가다를 직접 하는 수밖에..ㅋㅋㅋ





하다보니 퀘스트가 많아지고 그만큼 보상도 짭짤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캐릭터 5명 소환을 다 해서 배치 5명 꽉 채웠습니다.

ㅋㅋㅋㅋㅋ맵을 다 쓸고 있어용





오늘도 전 버그를 고치기 위해 

팀을 이끌고 싸워봅니다.

버그들 시져잉>_<;;





도트 디자인으로 고전게임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게임이 망했다"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