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꿈의 집을 만들자! "드림하우스 스토리"





꿈과 희망의 아파트를 경영하자!

이상적인 나만의 집을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





"드림하우스 스토리"를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이렇게 집주인이 되어 직접 집을 꾸미고 세입자들 들여서 최고의 건물주(?)가 되어보는 게임입니다.

어렸을때 한창 빠져서 했던 심즈게임과 롤러코스터 타이쿤이 생각나는 게임이네요.






평화로운 아파트를 택하니 비서가 말을 시키네요.

건물주가 되니 비서도 있고 좋습니다 ㅋㅋㅋㅋ





일단 가장 먼저 방에 가구를 배치해야 세입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 수 있겠죠?

하단 오른쪽의 메뉴를 누르시면 "설치" 메뉴를 통해 기본적인 가구들을 설치 하고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인 침대를 설치해보았습니다.

설치할 때 유의점은 저렇게 빨간 금지아이콘이 뜨는곳에는 설치할 수 있는 구역이 아니기 때문에

설치할 수 있는 구역에 설치 해 주셔야 하며 회전을 시켜서 가구의 구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미 배치한 가구의 배치를 바꿀 땐 약간의 비용이 드니 처음부터 잘 생각해 보시구 결정해주세요!






드디어 저의 첫 주민이 입주를 하였습니다.

취준생이고 성격은 느긋한 편이라고 하네요.

집으로 들어와서 여기저기 둘러보며 배치된 가구를 사용합니다.






저의 첫 입주민의 장래희망은 회사원이라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좋은 집에서 열심히 취업활동해서 좋은 회사에 들어갔음 좋겠네요.

그나저나 무리하게 가구를 설치했더니 이익이 마이너스입니다 ㅜㅜ

빨리 방세 걷는 날이 왔으면! (이렇게 건물주의 마음을 헤아리게 됩니다ㅋㅋㅋㅋ)







방세를 많이 받으려면 가구 배치 이외에 세입자들의 능력치를 올려 재산을 늘리면 되는데요,

세입자를 클릭해서 세입자들의 의상과 악세사리를 사주고 강화시키면 능력치가 올라갑니다.

아이템에 따라서 능력치가 올라갈수도 있지만 낮아질 수도 있으니 능력치를 잘 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우왕 ㅋㅋ 가구배치 열심히 했더니 제가 꾸민 방이 '전문 룸'이 되었습니다.

 '전문 룸'은 메뉴->정보->전문 룸 항목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문룸이 발생하면 집세가 올라가거나 쾌적도가 올라가서 집세를 더 많이 걷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첫 집세가 들어왔습니다.

입주민이 아직 취준생이라 가구배치에 투자한것에 비해 적긴 하지만

 앞으로 입주민의 재산이 오르고 가구를 더 많이 배치하면 

집세를 더 걷을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를 기대해 봅니다.






"드림하우스 스토리"의 꾸르잼 항목이 나왔네요 ㅋㅋㅋ

바로 입주민들이 '연애'를 할 수 있다는건데요, 나중엔 결혼에 자식까지 낳을 수 있는듯해요 ㅋㅋ

저의 1호 입주민이 나가서 미팅을 하고 오더니 애인후보 '박미르' 양이 생겼습니다.

잘됐음 좋겠다능!!!






이제 새로운 아파트도 등장하고 주민을 더 모집 할 수 있습니다.

그럼 2호실, 3호실의 방배치를 해보겠습니다.






2호실, 3호실 방배치까지 하고 나니 새로운 입주민이 이사를 왔습니다!

이번엔 여학생 입주민이네요 ㅋㅋㅋ

두근두근 ㅋㅋ 설렘설렘!!





게다가 취준생이였던 1호실의 입주민이 취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제가 다 기쁘네요 ㅋㅋ 저에게 보답을 하네요.

취직도 했으니 앞으로 집세 더 많이 내달라능!ㅋㅋㅋㅋㅋ





랭킹대회에도 참여해 보았습니다.

별 기대 안했는데 1위!!

기분 좋으네요 ㅋㅋㅋㅋ 보상도 받고 더 좋은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ㅋㅋㅋ






짜잔!

드디어 저의 드림하우스 스토리 1호커플이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두명이 같이 사는만큼 집세도 많이 냅니다. 둘이 침대에서 같이 잠든 모습이 귀엽습니다 ㅋㅋㅋ





인테리어 하는걸 좋아하시거나 건물주가 되어보고 싶으신분께 추천!!

드림하우스 스토리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