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추천]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

 

 

 

핵전쟁 이후.. 생존을 위한 스릴넘치는 탐험!

폐허가 되어버린 세계에서 생존하라!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초기 탐험플레이 영상이라 뭣도 모르고 HP생각안하고 덤벼들다 죽었네요 ㅋㅋㅋ

플레이 방법은 쉽고 간단하지만 핵은 정말 무섭습니다!

 

 

 

 

 

스킵할수도 있지만 초기 튜토리얼을 따라해 보시면

플레이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전쟁 이후의 배경이지만 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서 계속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아이템을 얻고 방사능에 노출된 주민들을 구하기 위해 폐공장을 탐험합니다.

거주민의 능력치에 따라 탐험능력이 달라지니 유의해주세요.

저는 아직 거주민이 많지 않아 능력에 크게 좌우하지 않습니다.

 

 

 

 

 

탐험지역은 방사능에 노출된 지역이기 때문에

빠른시간안에 탐험을 끝내고 나와야합니다.

방사능 오염도에 따라 가만히만 있어도 HP가 소모되니 유의해주세요.

 

 

 

 

탐험할때의 모습입니다.

심장이 아주 쫠깃쫠깃합니다. ㅋㅋㅋㅋㅋ

속도도 빠르고 아이템도 잘나와서 재미있습니다.

 

 

 

 

 

탐험을 마치면 방사능에 노출되어 제가 구한 주민들을 치료하고

주민들이 거주할 수 있도록 거주지역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점점 주민들이 많아지는 모습을 모두 뿌듯하네요 ㅋㅋㅋ

 

 

 

 

가끔 하늘에서 떨어지는 자원상자를 얻을수도 있습니다.

랜덤으로 아이템이 주어지니 꼭 자원상자가 내려오면 획득해주세요.

탐험외에 광산채굴도 있는데 아직 아이템이 부족해서 들어가지 못하고 있어요 ㅜㅜ

더 열심히 탐험하러 저는 이만 뿅!

 

 

 

언더월드 : 핵전쟁 이후 생존 게임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