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군단이 전 세계 정복을 꿈꾼다! "냥코 대전쟁"






누구나 간단하게 플레이 가능! 

냥코 육성&전략 게임!!





"냥코 대전쟁" 을 직접 플레이해본 영상입니다.

고전게임인 '용키우기'나 '성부수기'과 비슷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코인이 쌓이고, 쌓인 코인으로 캐릭터들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매우 간단!

적의 캐릭터들이 내 성을 침략하지 않도록 지키면 되요!






필살기 '냥코 대포 발사'도 있습니다.

아직 저의 게임실력이 뛰어나 써보진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대포를 쏘면 미사일 거리가 있는데 미사일 거리만큼 적이 들어온적이 없기 때문에 못써본건 안비밀! ㅋㅋ

어떤 대포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일단 처음 전투로 받은 경험치로

신 캐릭터를 열어보았습니다.

미션 또한 달성해서 보상도 받았습니다.

한판만 클리에해도 경험치가 많이 쌓여서 할맛납니다! ㅋㅋㅋ






재정비 뒤 다시 전투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침략하는 나라가 달라지고 적의 캐릭터도 공격력이 강해집니다.

저는 머니를 저 업그레이드 시켜서 약한 캐릭보다 강한캐릭을 주로 만들었습니다.

머니는 더 많이 들지만 공격력이 강해서 더 빨리 승리를 거둡니다.






신 캐릭터 오픈!

쌓여있는 경험치로 파워 업도 해줍니다.

전투할때 모습 ㅋㅋㅋㅋ 뭔가 몸집이 기다란 냥코와 도끼를 든 냥코도 나왔죠?

역시 잘 싸워줍니다 ㅋㅋㅋㅋ






상대편 적 캐릭터가 갑자기 많이나오더니 제 캐릭이 많이 죽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레벨업 한 덕분에 공격력이 강해져서 완전승리!!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점령하는 맵에 따라 배경이 달라져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상대가 계속 강해져서 점점 밀리긴하지만 승리! ㅋㅋㅋ

빨리 신캐들 파워 업 하러 가야겠어요!!





★☆초간단 배틀 시스템★☆

 "냥코 대전쟁"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