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땀을 쥐게 하는 분노의 질주 "매드러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분노의 질주!!!

'매드 러너'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과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입니다.





"매드러너"를 제가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긴장감 넘치네요. 뛰는 타이밍 잘못 잡으면 곧바로 떨어져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합니다.





플레이 방법은 쉽습니다.

오른쪽, 왼쪽, 점프만 하면됩니다.

골드를 따라가다 보면 끝이 나오지만 장애물을 만나거나 점프 거리가 멀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다보면 집중력 최고조에 달해

숨쉬는 방법도 잊고 플레이 하게되는 게임입니다.

떨어지기 싫어서 안간힘을 쓰게 되네요. ㅋㅋㅋㅋ





플레이 한지 5분만에 '매드시티'는 클리어 했지만 5번 떨어진건 안 비밀...

2번 부활한건 더 안비밀..ㅋㅋㅋㅋ





캐릭터 바꾸는 화면 완전 웃겨요 ㅋㅋㅋㅋㅋ

캐릭터가 막춤 추는데 보고있으면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중세전쟁' 맵입니다.

2라운드라서 그런지 난이도가 조금 올라 아직 깨질 못했습니다.

장렬하게 죽는 장면 동영상으로 보시죠...ㅋㅋㅋㅋ

게임 소개에도 "한국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이라고 써져있는데 공감합니다.

제가 얼마전 리뷰 남긴 의지의 히어로는 많이 쉬운 게임이라는 걸 알게된 "매드러너" 게임 리뷰였습니다.




오로지 믿을건 자신의 감뿐!  

난이도 높은 런게임을 즐긴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매드러너"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