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조작으로 시간순삭 게임! "킹덤워즈"




간단한조작! 성장과 전략이 특징!

마족전쟁에서 승리하고 세계를 구해주세요!




"킹덤워즈" 를 직접 플레이해본 영상입니다.

승리할때 왕사이다! 자동전투도 가능하고 2배, 3배속도 가능해서 빠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 시작 후 간단한 스토리 전개가 있습니다.

건너 뛸 순 있지만 굉장히 짧고 일러스트가 흥미로워서 지켜보았습니다.

한줄로 설명하자면 적이 쳐들어와서 전쟁을 시작한다는 스토리입니다.





출석보상을 받은 후에 바로 전투시작!

친절한 설명과함께 전투에는 쉽게 이겼습니다.

처음에는 적이 그렇게 강하지 않고 아군도 업그레이드 하면 많이 강해져서 적들의 성을 금방 물리칠 수 있습니다.






캐릭터들을 보상받은 골드로 업그레이드 시킨 뒤 다시 전투시작!

이거 계속 이기니까 계속하게 되요. ㅋㅋㅋㅋ 핵사이다 게임 ㅋㅋㅋ

적들도 강해지고 적들의 성 외관도 바뀌어서 지루하지 않습니다.

역시 아군 승리! 저는 보상으로 받은 보석으로 특수캐릭터인 리자드맨을 구입해서 업그레이드 시켰는데요,

요게 쌀가마니 40개로 금방 소환할 수 있고 업그레이드하면 일반 사병보다 훨씬 강해져서 잘 싸워줍니다 ㅋㅋ






"킹덤워즈"의 또 하나의 장점!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아군의 기본 이동속도가 빠릅니다.

다른 게임은 기본 이동속도가 느려서 이동속도를 업그레이드 해야만 빨라지는데

여기는 업그레이드 시 공격력이 강해지고 기본 이동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전투시에 답답하지 않습니다.

적의 이동속도도 같지만 그만큼 전투가 빨리 끝나서 NO지루! NO고구마! 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전투가 끝나면 보물상자가 나옵니다.

보물상자 세개 중 한개를 선택해서 랜덤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데요, 

(소량이지만) 보석도 있고 아군 업그레이드 시 꼭 필요한 골드도 있어서 유용합니다.





스킬도 있습니다.

세가지 인데 토네이도 스킬과 토르의 망치 스킬이 끝내줍니다.

저건 토네이도 스킬을 써본건데 적들을 한순간에 휩쓸어 버리네요.

좀 더 아껴쓸껄..하는 후회도 밀려옵니다 ㅋㅋㅋㅋ





점점 더 거대(?)해지는 적들 ㅋㅋㅋㅋㅋ

하지만 아군도 만만치 않습니다.

새로운 아군들을 소환해봤는데 솔직히 쌀가마니가 너무 많이 들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네요ㅜㅜ





단계를 거듭할수록 전추 배경과 적들, 적들의 성이 바뀝니다.

나중에 적에게서 용도 나온다던데 흥미진진!!!!

20단계까지 시간순삭입니다.





공격하고, 공격받고, 다시 반격하고, 공격받다가 핵망.

뭔가 전투전략이 잘못됐는지 처음으로 졌습니다.

저 망치는 거인들 단체로 덤비니까 무시무시하네요. 

망치질 몇 번에 아군의 성이 무너졌어요ㅜㅜㅜ 따쉬.....복수할꺼얏.





400여가지에 다양한 스테이지가 있는 "킹덤워즈" 사이다 게임으로 추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