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즐기는 방탈출 게임! "방탈출 : Doors&Rooms"

 

 

 

단순하지만 치명적인 중독성

개발자와의 치열한 두뇌 싸움!

 

 

 

요즘 제가 애정하는 에능 중 하나인 "대탈출!"

대탈출을 보다보니 방탈출게임을 너무 하고싶어서 시작 해 본 "방탈출 : Doors&Rooms" 리뷰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흰트를 찾아 열쇠, 비밀번호 등을 추리하고 찾아서 방을 나가면 되는 간단한 게임

.....이지만 처음엔 껌같던 방탈출이 점점 어려워지니 얕보지 마세요.

 

 

 

 

처음부터 못열고 헤메다가.. 넘나 어이없던 결과..ㅋㅋㅋ

문은 잠겨있지 않았고 그냥 열면 되는 거였습니다 ㅋㅋㅋ

 

 

두번째는 문 아래 장치가 생겼죠?

장치를 클릭하며 열리니 당황하지 마세요.

방탈출이 왜 이렇게 쉬운가 싶으시겠지만

같은 방이여도 클리어 할수록 점점 장치가 생기니 걱정마세용!

 

 

 

아직까진 복잡하지 않은 방탈출이네요.

열쇠찾기쯤은 금방이죠!

왼쪽 상단에 있는 아이템 상자를 적절히 이용해야 합니다.

 

 

 

점점 복잡해지죠?

벽에 쓰인 힌트대로 줄을 끊거나 비밀번호를 눌러서 금방 탈출!

아직 장치들이 복잡하지 않아서 탈출이 쉬워요.

 

 

 

 

요건 빨간 버튼을 달력에 쓰인 19번대로 19번 누르시면 열립니다.

 

이거 제일 어이없었어요 ㅋㅋㅋㅋ

그냥 저 빨간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돌아가는데 2번 돌리니까

바로 열쇠 세개 나와서 자동으로 열렸어요 ㅋㅋㅋㅋㅋ

 

 

요건 그나마 좀 어려워지기 시작한 방탈출인데

아이템 상자를 못보다가 안풀려서 아이템상자를 보니까 동전 여러개가 있어서 하나씩 다 눌러봤어요.

다행히도 두번째 동전인 "1953"을 누르니까 방탈출!ㅋㅋㅋ

 

 

 

요것도 좀 어이없는 부분 ㅋㅋㅋㅋ

그냥 저기 써있는 3.0초에 맞게 타이밍 맞춰서 눌러주세요!

타이밍 잘 맞춰야 한다능 ㅋㅋㅋㅋ

 

 

 

어려워지기 시작했죠?

오른쪽에 파란버튼을 누르면 불을 꺼지는데

불 켜졌을때와 꺼졌을때의 빛을 합쳐서 나오는 숫자를 눌러주세요.

이거 머릿속으로 안그려져서 저는 메모장에 그려서 맞췄어요 ㅋㅋㅋ

이런거 좋아요 ㅋㅋ 실제 방탈출에 써먹어도 좋을듯!

 

 

 

요것도 재미있는 부분!

양옆에 벽에 보이는 힌트처럼 상단에 누르면 나오는 힌트를 핸드폰을 비스듬히해서 보는 건데요,

진짜 그냥 정면으로 보는거랑 비스듬히 보는거랑 다르게 숫자들이 보여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요거 머리 참 좋네요.

근데 저번주 대탈출에서 요렇게 보는거 나와서 더 싱기방기 ㅋㅋㅋㅋ

요것도 방탈출 필수요소인 것 같아요.

 

 

 

방탈출 : Doors&Rooms 꾸르잼!!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