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번쯤은 가슴속에 품고 살았을 그 말. "저 오늘 쉽니다."





방법은 한가지입니다.

빠르고 냉정하게 집으로 돌아가세요.





"저 오늘 쉽니다." 의 플레이 방법은 단순합니다.

뒤에서 쫒아오는 상사에게 잡히지 말고 빠르게 회전의자를 타고 도망가면 됩니다.

 




상사가 계속해서 말걸면서 쫒아옵니다 ㅋㅋㅋ

하단에 보면 노란색이 저고, 빨간색이 상사인데 잡힐듯하면서 잡히지 않다가도

결국 잡혀버리게 되네요 ㅜㅜ





배경도 바뀌어서 지루하지 않아요! 

도시, 결혼식장, 숲 등등.. 

그러나 단계를 거듭할수록 턱이 나와서 회전의자 조절을 잘 해야합니다.






결국 쫒아오던 상사에게 뻥! 차임 ㅋㅋㅋㅋㅋ

잡혀도 무한반복으로 다시 할 수 있고 튜토리얼 없이 빠른 전개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단순하지만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그 말. "저 오늘 쉽니다."

게임으로 대신 꿈을 이뤄보세요. ㅋㅋㅋ





구글 모바일 게임 인기순위 Top 10. "저 오늘 쉽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