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인기게임! 설렘+오조오억개 "러브앤프로듀서"

 

 

 

운명의 소용돌이 속, 얽혀가는 인연.

초현실 세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로맨스 판타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순위 2위!

『러브앤프로듀서』

 "러브앤프로듀서" 인트로입니다.

벌써부터 눈이 호강!

 

 

 

 

 

주인공인 소녀가 교통사고를 당할뻔했는데

누군가가 구해주는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한편의 드라마같네요.

 

 

 

 

 

소녀는 성인이 되어 프로그램 제작 기획사 사장이 됩니다.

하지만 이 기획사에서 제작한 방송 프로그램은 시청률이 좋지 않아 폐지위기에 놓입니다.

 

 

 

 

폐지위기에 놓인 이 프로그램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게임.

인줄알았으나 고군분투하다 만나는 썸남들 때문에 두근두근 하루도 그냥 지나갈수 없습니다ㅋㅋㅋ

 

 

 

 

 

이것보세요 중간중간 등장하는 스토리 일러스트가 아주 오지고 지리고

여자마음 설레게 합니다ㅋㅋㅋㅋ

 

 

 

 

 

ㅋㅋㅋ다시 저의 본분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회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 합니다.

 

 

 

 

 

회사에 전문가를 초빙하고 촬영때마다 전문가의 도움도 받아야합니다.

전문가마다 보유한 특기가 다르므로 촬영시에 필요로 하는 특기를 가진 전문가를 초빙해주세요.

 

 

 

 

 

저의 운명들입니다.

운명들도 급이 있는데 다행이 높은 등급인 SR급이 초반에 나왔어요.

 

 

 

 

 

후...훈남 또 등장!

이분은 초반에 어린 주인공이 교통상고를 당할뻔했을때 구해준 오빠라고하네요.

서로를 첫눈에 알아봅니다.

 

 

 

 

 

왠만큼 진행하니 일일미션과 업적, 미션 등이 해제되어 나타납니다.

회사 레벨업을 해야 프로그램 촬영 진행시 점수가 팍팍 올라가는데 레벨업이 어렵네요 ㅜㅜ

 

 

 

 

 

아아.. 훈날 뉴페이스 또 등장...!!

나름의 어장관리를 해봅니다.

휴대폰 목록의 들어가면 저의 썸남들과 메세지를 주고받고 SNS댓글남기기 등을 할수있는데요,

솔직히 여기서 주인공한테 감정이입 하게 되요 ㅋㅋㅋ

선택도 막 엄청 고민해서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썸남들에게 전화도 옵니다.

실수로 못받더라고 부재중전화 뜨고 다시 전화할수 있으니 걱정마세욬ㅋㅋㅋ

 

 

 

 

 

뭔가 계속 튜토리얼을 하는것같은 느낌의 게임이지만

훈훈한 썸남들이 넘쳐나 눈이 즐거운 "러브앤프로듀서"였습니다.

 

 

 

 

우연인지 운명인지 모르게 얽혀버린 네 명의 인연. "러브앤프로듀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