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신비한 세계, "인간 혹은 뱀파이어"


# 2017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 10 선정
# 2017 MWU 행사 초청작 선정
# 2017 게임창조오디션 2위 선정



죽은 인간의 영혼들이 살아가는 신비한 세계, 낙원.

변방을 지키던 뱀파이어들에 의해 낙원의 종말이 다가온 지금,

오직 낙원의 왕만이 위기에 빠진 낙원을 구원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낙원의 왕이 되기 위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인간 혹은 뱀파이어"를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투에서 지형을 이용하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펼쳐집니다. 








일단 첫 플레이부터 웅장한 일러스트와 맵으로 시각을 끄네요.

보는 맛이 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저 안내인은 사기꾼이였네요. ㅋㅋㅋ







저의 첫 캐릭터인 그레이스.

총사입니다. 그리고 보상으로 받은 영혼탐색으로 다른 영혼들도 영입했어요.







영입한 영혼들을 뱀파이어로 만들어봤는데요,

뱀파이어로 변하면 레벨이 더이상 오르지는 않지만 전투중 사망하면 일정시간 이후에 다시 살아납니다.

장단점이 있네요. 저는 레벨업을 좀더 시키고 뱀파이어로 할껄 하는 후회가 ㅜㅜ

뱀파이어가 나와서 목덜미를 무는건 멋집니다. 굿!







영혼탐색중에 4성이 나왔는데 아직 초기라 젬도없고 돈도 없어 아직 젬을 모을때까지 기다리는중입니다.

보상이 짭잘해서 1500젬은 금방 모일것 같아요.

그 외에 모험도 다양해서 모험으로 아이템과 돈을 얻을 생각입니다.






튜토리얼에 없는건지 제가 그냥 넘어간건지 몰라 자동전투를 못했는데

수동전투를 하다 알게된 사실 ㅋㅋ

"박쥐스크롤"을 왜 자꾸 보상으로 주나 했더니 이게 자동전투를 할수있는 아이템이였네요.







모험 시작하고 저어~기  아래에 보이는 종이가 돌돌 말려있는 모양의 "박쥐스크롤"을 누르면 

안내창과함께 자동전투를 진행하겠냐 물어봅니다.

저는 아직 아이템이 많으니 자동전투로 시작!







전투할때 이펙트가 끝내줍니다.

보스도 완전 피지컬 쩔어요 ㅋㅋㅋ 

캐릭터 4명으로 전투하니 전투할맛 납니다!! ㅋㅋㅋ






# 2017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 10에 빛나는 "인간 혹은 뱀파이어"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