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바나툰: 보물을 찾아서! 엔딩/공략






항상 조심하세요!

보물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절대 쉽지 않습니다.






"바나툰: 보물을 찾아서!"를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선택을 잘하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보물을 찾을 수도 함정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걱정은 마세요!

보물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 굉장히 웃기고 즐겁고 재미있을 테니까요.



바닥이나 천장, 트랩 등을 잘 살피고 천천히 이동하세요.




두개, 또는 세 개의 선택지를 골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고

죽지 않아야 보물이 있는곳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보물을 찾기위한 마지막관문!!

과연 바나나는 보물을 가져갈 수 있을까요?





저의 엔딩 ㅋㅋㅋㅋ 사랑도 하네요 ㅋㅋ




두번째 엔딩 ㅋㅋㅋㅋ 곰을 피해 나뭇가지 위에서 긴긴 시간을 보내다 죽습니다..ㅋㅋㅋ




세번째 엔딩! 곰에게 맞아 죽습니다 ㅜㅜㅜ







이게 보물을 찾은 저의 엔딩인데요,

'바나툰 : 보물을 찾아서!' 최종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모든 콜렉션(업적)을 수집해야 합니다.


같은 방향이지만 아직 엔딩 컬렉션을 다 모으지 못해서 

보물을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잡히네요 ㅜㅜ


아래의 28가지 업적을 모두 모아야 완벽한 엔딩이 나옵니다.



1번 업적 : 새 - 글러브

2번 업적: 새 - 나무 위로- 아래

3번 : 새 - 물약 - 하트

4번 : 새 - 물약 - 햄버거

5번 : 삽 - 줄 달린 검 - 엎드리기

6번 : 삽 - 줄 달린 검 - 바위 막기

7 : 새 - 나무 위로 - 위

8 : 새 - 나무 위로 - 오른쪽 - 뛰기

9 : 새 - 물약 - 손(좀비, 묘지) - 뛰기

10 : 삽 - 스쿼트 - 엎드리기 - 뛰기

11 : 삽 - 스쿼트 - 바위 막기 - 칼

12 : 삽 - 스쿼트 - 바위 막기 - 점프

13: 새 - 나무 위로 - 위 - 번개 - 슈퍼맨

14 : 새 - 나무 위로 - 오른쪽 - 춤 - 뛰어내리기

15 : 새 - 물약 - 손(좀비, 묘지) - 눈

16 : 새 - 물약 - 손(좀비, 묘지) - 들어올리기

17 : 삽 - 스쿼트 - 엎드리기 - 기어가기 - 뛰기

18 : 삽 - 스쿼트 - 엎드리기 - 기어가기 - 점프

19 : 새 - 나무 위로 - 위 - 번개 - 텔레포트 - 펀치공격

20 : 새 - 나무 위로 - 위 - 번개 - 텔레포트 - 텔레포트

21 : 삽 - 스쿼트 - 엎드리기 - 기어가기 - 조심히 걷기 - 군화

22 : 삽 - 스쿼트 - 바위 막기 - 항복 - 묶기 - 원주민 변장(1번)

23 : 삽 - 스쿼트 - 바위 막기 - 항복 - 묶기 - 추장(3번)

24 : 삽 - 스쿼트 - 엎드리기- 기어가기 - 조심히 걷기 - 마이크 - 눈

25 : 삽 - 스쿼트 - 엎드리기- 기어가기 - 조심히 걷기 - 마이크 - 코

26 : 삽 - 스쿼트 - 바위 막기 - 항복 - 묶기 - 여자(2번) - 빨강

27 : 삽 - 스쿼트 - 바위 막기 - 항복 - 묶기 - 여자(2번) - 파랑

28 : 삽 - 스쿼트 - 엎드리기- 기어가기 - 조심히 걷기 - 마이크 - 입

29번은 모든 엔딩을 모은 후 28번을 반복하면 끝!




다양한 엔딩이 존재하는 "바나툰: 보물을 찾아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