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동물온천 - 힐링 방치형 온천게임







 더 크고 유명한 온천을 만들자!

힐링 방치형 온천게임 "동물온천"





힐링 방치형 온천게임 "동물온천" 을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가지각색의 동물들이 저의 온천으로 와서 뜨끄~은한 탕에 몸을 지지고 샤워도 하며 힐링을 합니다.

그냥 목욕하고 있는 동물들을 바라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동물들은 알아서 목욕탕 이용료를 지불하니까요!







본격! 힐링 방치형 온천게임 "동물온천"



간단한 설명 후에 바로 게임 플레이 시작입니다!

일러스트가 벌써 너무 귀엽습니다.







벌써부터 손님들의 요구사항이!

음료와 때 타올, 비누, 경단 등 여러요구를 들어주면 평판이 올라가요!

그리고 시설물을 설치해도 평판이 올라갑니다.


평판을 올려야 미션완료 보상이 주어지니 손님들이 주고간 도토리로 

시설물을 구매하여 평판을 마구마구 올리기!







그새 탕에 손님들이 많아졌죠?

주인냥이를 외출시킨뒤 약간의 기다림(?)만 참으시면 새로운 친구를 데리고 옵니다!

온천이 빨리 바글바글해져서 부자되고 싶어요 ㅋㅋ







이곳은 휴게실입니다.

목욕탕 풍경과 비슷하지만 아직은 텅텅 비어있어요 ㅜㅜ

그럼 이 텅 빈 목욕탕을 채우기 위한 시설물 설치 고고!!







청소 고양이과 세면대, 의자, 선풍기, 목욕탕 필수품인 거울과 목욕바구니 등을 설치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도토리는 손님들에게 주는 비품보다 시설물 설치에 많이 소비했어요.

평판과 시설물 보상(도토리)이 잘들어와요!





짜잔-!

현재 저의 온탕(+휴게실)입니다.

손님들이 많아졌죠? 탕도 크기 키웠어요 ㅋㅋㅋ

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넘 재밌다능 ㅋㅋㅋ





힐링하고 싶다면 해보세요!

눈이 호강하는 힐링 방치형 온천게임 "동물온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