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마이리틀셰프" - 세계 일류 셰프되기!






감성쿠킹, 마이리틀셰프 OPEN!

맛있는 냄새가 솔솔~ 우리들의 비밀식당으로 오세요!







"마이리틀셰프"를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양식부터 중식, 일식, 한식, 아시안, 아이스크림, 커피, 디저트까지!

18종이 넘는 다양한 음식을 직접 조리하고 손님들을 상대하며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디저트하우스가 새로 생겼는데요,

저는 아직 그 전 레스토랑인 피자하우스를 못깨서 디저트는 못해보았습니다 ㅜㅜ

일단 그 전 레스토랑을 깨야 그 다음 레스토랑으로 갈수있어요!







메인 스트리트는 이렇습니다.

저어~기 보이는 택시를 타면 월드스트리트로도 갈수있어요.

택시비는 무료입니다 ㅋㅋㅋ








월드스트리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럼 게임플레이를 시작해볼까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아직 피자하우스를 깨지 못하고 진행중입니다 ㅜㅜ

업그레이드를 해서 별을 많이 따야하는데 젬이 모자른관계로..






그럼 젬을 어떻게 모으느냐?

스페셜아이템을 구매해도 넉넉지 않은 잼은 꾸준히 보상으로 들어오는

럭키볼 티켓으로 따는게 가장 쉬운 방법인데요,



잠시만... 눙물을 좀 닦고ㅜㅜㅜ

보상과 친구들에게 받는 럭키볼을 돌려도 나오는건 4등뿐..

저의 메일함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비타민만 넘쳐나네요ㅋㅋㅋㅋㅋ








또 한가지 방법! '에피소드'입니다.

저는 처음에 에피소드에서 보상이 있는지 모르고 에피소드가 20개정도 될때까지 안보고 있었는데요,

뒤늦게 에피소드를 본 뒤 보상으로 럭키볼티켓과 젬 30개정도는 받은것 같습니다.

에피소드는 그냥 스킵에도 보상이 주어지니 일단 플레이 한 뒤 스킵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세요.








그리고 공식카페에 가시면 업데이트 되거나 특별한날(?) 공지로 이벤트를 하는데

다른게임들에 비해 보상이 많이 짜지만(?) 코니라도 얻기 위해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그리고 세계셰프대회도 참여해보세요!



최근 업데이트로 세계셰프대회 메달획득 보상이 생겼는데요,

획득한 메달갯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집니다.

첫번째 상자는 젬 1개, 두번째 상자는 티아라 몇개가 나왔는데요,

세번쨰 상자엔 젬 2개 라던데..

티켓 가격에 비해 역시 너무 짜디짠 보상!! ㅋㅋㅋ










그래도 1위하는건 쉽네요 ㅋㅋ

메달 5개 못따도 1위할수 있어요!!

그전에 플레이한분 보다 점수가 높으면 1위!







그 다음 1위가 나타나기 전까지 저는 계속 1위인데요, 1분만에 누군가가 탈환..

보상은 럭키볼 티켓 10개와 코니 10,000원 이네요.







심심하고 무료할때,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마이리틀셰프"

단, 중독될 수 있음 주의!!ㅋㅋㅋ





저의 '최애' 게임! 추천드려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