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하늘다람쥐 유치원" - 다람쥐 유치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하늘 다람쥐 유치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유치원 선생님이 되어 하늘 다람쥐들의 환생을 도와주세요!






"하늘 다람쥐 유치원"을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실제로 하늘 다람쥐를 키우고 싶어하는 디자이너에게서 나온 기획이라고 합니다.







'하늘 다람쥐 유치원'은 다양한 배경과 가구들로 내가 원하는 유치원의 모습을 꾸밀 수 있어요.



다람쥐들 밥도 주고, 유치원 내부도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밀수 있어 유치원선생님이 된느낌?





쉽고 간단한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이렇게 밥(=도토리)를 주면?





앗..심쿵사할뻔..ㅋㅋㅋ

귀여운 하늘다람쥐들이 밥을 먹으러 유치원안으로 들어와요!







다람쥐는 도토리를 먹고나면 클로버를 떨어뜨리고 가는데요,

클로버를 모아 아이템을 구매할수도 있으니 꼭 모아줍시다!







밥+쿠션까지 놓아주니 다람쥐들이 편하게 쉴수 있는 공간 완성!

하지만 아직 유치원 내부가 휑~ 하다는 ㅜㅜ








처음부터 눈여겨본 회심의 아이템!

'구름가구'를 설치해봅니다.





보석 5개가 필요하지만 열심히 미션을 해서 모았어요!

역시 가구하나 설치했을뿐인데 너무 이쁘네요 ㅜㅜ







하늘 다람쥐의 다양한 종류를 보여주는 도감도 많이 채우고!

아쉽지만 도감보상은 아직 없는듯하네요 ㅜㅜ







현재 저의 "하늘 다람쥐 유치원" 모습입니다.

문전성시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줄을 섰죠? ㅋㅋㅋ

넘 귀여워요 ㅋㅋㅋ

통돌이도 설치하고 가끔 미션보상으로 주어진 보석으로 오토돌리면 클로버도 금방 모여요!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힐링게임으로 주목받는 "하늘 다람쥐 유치원"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