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 중독'갑' 게임







조심하세요, 게임에 중독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할꺼예요.

제가 그랬으니까요 ㅋㅋ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실제 제가 플레이해본 영상입니다.



이 게임은 방구석에서 게임을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에 빠진 소녀를 도와 열심히 게임해주세요.








귀여운 소녀가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이제 다섯손가락을 이용해서 마구마구 화면을 터치터치! 해보세요 ㅋㅋ








이거슨 바로 미친 광클!!!!!

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표정=내표정

광클한만큼 돈이 들어옵니다 ㅋㅋㅋ








도전과제보상과 생활용품, 동료 업그레이드도 틈틈히 해줍니다.








물론 제일중요한 소녀 업그레이드도 계속 해주세요!

클릭할때마다 올라가는 돈이 점점 빨리 모이니까요 ㅋㅋㅋ








고양이도 종류별로 있어서 점점 고양이가 늘어나요 ㅋㅋ

고양이도 많이 키울수록 클릭당 얻을수 있는 돈이 늘어납니다.








다시 광클모드!!!!!

광클하다보니 등급도 마구마구 오르네요 ㅋㅋㅋ

등급이 올라가면 탭수익도 업업!!!ㅋㅋㅋㅋ 점점 돈벌기가 쉬워져요.








코스튬도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된 코스튬을 입을수록

자동 탭 속도와 탭당 수익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나서 저는 코스튬 위주로 업그레이드 했어요.


틈틈히 광고시청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택배도 오는데 다이아나 루비로 받은뒤 

모아서 x10배, x100배 아이템을 사용하면 돈 진짜 금방 모이네요 ㅋㅋ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던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