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래빗인더문 (Rabbit in the moon)







세계 최강의 토끼와 함께 전투를! 

래빗인더문 (Rabbit in the moon)







"래빗인더문"을 실제로 플레이해본 영상입니다.



전략적인 당신을 위한 새로운 전투방식의 RPG!

턴제 게임 또는 JRPG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합니다.








주인공은 이 감옥에 갇히 토끼입니다.

초반 스토리 일러가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네요.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영웅소환을 하여 함께 탈출할 팀을 꾸리면 됩니다.

초기 플레이엔 무료소환을 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든든합니다.








가이드를 따라 전투를 해보았습니다.

팀이 강한건지 상대가 약한건지 빠른 승리! ㅋㅋㅋ 

너무 금방 지나가서 캡쳐를 제대로 못했어요 ㅋㅋ 우리팀엔 거대한 용도 막나옴!!








영웅대전 모습니다.

전투는 영웅대전과 군단대전, 탐험으로 나눠지는데 아직 군단대전은 영웅들을 다 모으지 못해 

참가할수 없었으나 탐험만으로도 충분한 보상과 경험치가 올라갑니다.









이건 초기 플레이했을때 저의 영웅들!





이건 지금 탐험 3까지 갔을때의 저의 영웅들입니다.

보상이 짭짤해서 아직 문스툰을 쓰지 않고도 영웅들이 이렇게 모였어요.








탐험할때의 결투모습입니다.

자동전투를 해도 아이템은 중간중간 필요한때에 터치터치! 해주셔야해요.







그리고 메인영웅인 달토의 드래곤소환 스킬!!

100%라 되면 드래곤을 소환! 한번에 적을 물리칠 위력 ㅋㅋㅋ

드래곤 소환도 강화해주면 좋은데 강화할수록 돈이 많이 들어서 아직 레벨3 ㅜㅜ






반복되는 자동전투에 지치셨나요?
복잡하고 난해한 전략 게임은 어려우셨나요?



150여종의 개성넘치는 영웅들과 함께 무너진 영원의 성지를 다시 건설해보세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