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 게임보다 더 어려운 "의지의 히어로"





언제 어디서든 꿀잼 모험!

이라고 게임소개에 써져있지만 

자신의 인내심을 확인해볼수 있는 "의지의 히어로"





구글 인기 게임순위 1위! "의지의 히어로"

하다보면 시간순삭 게임인 의지의 히어로는

공주를 구하기 위해 직진만 하는 히어로입니다.





항아리 게임보다 더 어려운 "의지의 히어로"를 직접 플레이해본 영상입니다.

그나마 제일 오래 플레이한 영상입니다ㅎㅎ





최근 "랜선라이프" 라는 TV프로그램을 우연히 봤는데

거기서 최근 핫한 1인 크리에이터인 '대도서관'님과 '윰댕'님이 

자신의 인내심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를 실험해볼수있는 항아리게임을 하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의지의 히어로를 플레이해보면서 그 게임이 생각났습니다.

계속 깔려 죽는 저의 히어로...ㅋㅋㅋㅋ

공주님을 구하러 가는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오크들을 피하거나 무찌르며 앞으로 나가야하는데

말로는 쉬워보이지만 쉽지가 않아요ㅋㅋ





플레이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거와 같이 직진남 히어로는 직진만 하면 되고

중간중간 나오는 무기를 장착하면 오크를 공격할수도 있습니다.





오크 말고도 장애물은 많습니다.

풍차에 깔려 죽을수도 있고 타이밍 잘못잡아서 잘못 뛰면 떠러지 밑으로 떨어질수도 있구요.

그리고 지나가는 길이 막 움직이고 빨리 지나가야하는 길도 있으니!이!밍!이 가장 중요합니다.





너무 어려우면 히어로 헬멧과 무기아이템이 있습니다.

아이템은 중간중간 보상이나 광고를 보면 얻을수도 있고 구입할수도 있는데요,

저는 그냥 보상만으로도 충분히 얻는게 가능하더라구요.

어차피 게임 레이하면서 보물상자에서도 무기가 나옵니다.






무기믿고 막 날아다니다가 죽었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까지중에 제일 많이가서 공주에게 중간정도까지 가고

랭킹 9위로 입성!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다가 뿌뜻합니다 ㅋㅋㅋㅋ





의지의 히어로(Will Hero)는 아케이드, 액션 과 로그의 만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