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뽑아보자! 클로버트(Clawbert)











아이부터 어른까지 중독되는 인형뽑기!

 선물이 숨겨진 알들을 뽑아 컬렉션을 채워가세요.





 클로버트(Clawbert)를 직접 플레이해본 동영상입니다.

Clawbert가 친구를 찾는 걸 도와줘서 다시 행복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짧고 간단한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귀여운 알을 뽑으면 그 알에서 새로운 친가 나타나요!






알을 부화하려면 일정 시간이 필요한데

코인으로 바로 부화시킬 수 있습니다.

코인은 알들과 함께 뽑을수도 있어서 아직 부족함없이 뽑는대로 부화하고 있어요.






귀여운 친구들도 뽑기에 있지만 재밌는 친구들이 더 많네요 ㅋㅋㅋ

프랑스산 화장지와 발냄새 등등 ㅋㅋㅋㅋ

재밌는 요소가 많아요. 엽기적인 이름들이지만 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서 호감!






뽑기만하냐구요?

아니요! ㅋㅋㅋㅋ 슬롯머신과 퍼즐맞추기 등 다른 컨텐츠들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요.

게다가 집게 모자도 한번 무료로 뽑을수 있게 해줘서 해봤더니

귀여운 귀족 집게가 나와서 바로 착용!




뽑기 안에있는 알들과 코인, 보석을 다 뽑으셨다면 

초기화를 해서 또 다른 친구들을 뽑을 수 있습니다.

처음 초기화를 하면 무료! 그 이후에는 보석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알들이 와르르 쏟아져요!






무료로 받은 귀족집게로 뽑기를 해봅니다.

코인도 와르르 쏟아지고 새로운 친구들도 많이 모았어요!

컬렉션 버튼을 누르면 제가 뽑은 친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채워갈 친구들이 많죠?






귀엽고 단순한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하는 클로버트(Clawbert)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