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냥냥이네 - 고양이 키우기






재미있 우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캐주얼 갸릉 방치 냥냥 키우기 게임이다냥





"냥냥이네"를 직접 플레이 해봤다냥

냥이들 너무 귀엽다냥 그냥 귀여워서 계속하게 된다냥

(냥냥 말투 계속 따라하게 된다냥)






인트로와 간단 설명이 나온다냥.

냥냥들을 키우는건 쉽다냥.

밥을 주면 냥냥이가 한마리씩 나오고, 같은 냥냥이를 짝을 지어서

겹쳐주면, 업그레이드 된 냥냥이가 한마리 나온다냥!






바로 우편함에 선물이 도착했다냥!

선물을 받고 냥이들 밥을 주고 짝짓기(?)해줬더니 다른냥이가 태어났다냥!

참고로 같은 2마리의 냥이를 짝짓기를 하면 1마리가 태어나도 짝짓기한 냥이들은 사라진다냥.


개발자의 냥이들 이름 작명 센스가 끝내준다냥 ㅋㅋㅋ

달고냥 오카리냥 천냥 성냥 ㅋㅋㅋㅋㅋㅋ

업그레이드 하는 메뉴도 '냥자공학' 이라냥 ㅋㅋㅋ






냥이들의 필수 놀이! 우다다다도 있다냥.

우다다다 귀엽다냥ㅋㅋㅋㅋㅋ






밤이 찾아오고 냥냥이네 냥이들 종류가 처음보다는 많아졌다냥!

냥이 족보도 많이 채웠다냥 ㅋㅋㅋㅋ

이게 한마리 한마리 업그레이드 될때마다 다음 냥이는 뭐가나올지 궁금해서 계속 하게 된다냥!






냥이들 땅파기도 한다냥 ㅋㅋㅋㅋ

땅파기한 장소를 클릭하면 아이템을 얻을수 있다냥!

흐흐 냥이 종류들이 늘어가고 있다냥!






냥이 호텔링과 스파도 할수있다냥!

스파를 하면 스파한 냥이를 한마리 복제할 수 있다냥!

짝짓기 없이 간택할 수 있는 냥이도 생기고 냥냥이네 넘 재밌다냥 ㅋㅋㅋ





냐냥 많이 다운 냐냐냐냥????

구글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