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드래곤 스카이 - 슈팅 방치형 RPG




방치형 + 슈팅액션 + 전설드래곤

쓸데 있는 고퀄리티 방치형 RPG 드래곤 스카이!



[드래곤 퀄리티 지림]



"드래곤 스카이"를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

저도 모르게 중독되서 현재 레벨 129예요 ㅋㅋㅋㅋ 이거 레알 팩트 중독성 쩜!!





"드래곤 스카이" 인트로

우왕...보이시죠? 그래픽 완전 고퀄!

할맛납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알은 거의 2~3초?에 하나씨 자동 생성되서 드래곤을 뽑을 수 있구요.

같은 드래곤까지 터치해서 합쳐주면 다음 단계의 드래곤이 나옵니다.


예전에 제가 리뷰로 소개드린 게임, '냥냥이네'와 비슷한 방법입니다.

냥냥이네는 귀여운 냥이를 키우는 게임이였다면 드래곤 스카이는 고퀄을 드래곤을 키워 

드래곤의 슈팅 공격성을 업그레이드 시켜 전장에서 승리하는, 그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될때마다 용들 퀄리티 보세요!

색색깔별 용들이 나와서 다음 용을 진화시킬때마다 두근두근 설레요 ㅋㅋㅋㅋ

용들이 진짜 다 너무 예쁘고 멋있게 생겨서 진화 안시키고 키우고 싶을 정도 ㅋㅋㅋ





보상 또한 혜자입니다.

임무 보상, 업적 보상, 플레이어 레벨 보상, 스테이지 최초 돌파 보상, 요일보스 보상, 귀환 보상 등등

엄청 받아서 보상으로 루비+골드도 금방 모으고 가끔 보상으로 드래곤도 나와서 완전 개꿀!!





wow!

그래픽 진짜 볼때마다 감탄 ㅋㅋㅋㅋㅋ

하단의 색색깔별 드래곤도 너무 예쁘고 드래곤이 뿜는 화력도 색깔별이라서 눈이 즐겁습니다.

스테이지 돌파할때마다 배경도 바뀌는데 배경까지 고퀄리티!!




드디어 10단계 드래곤까지 진화!

10단계 드래곤인 만큼 화력도 쎄고 크기도 다른 드래곤들보다 쬐끔 더 큽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ㅜㅜ 쵝오 ㅜㅜㅜ





화력 끝내주죠?

"드래곤 스카이"는 제가 했던 다른 게임들에 비해 플레이어 레벨업도 굉장히 빠른편이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그냥 해보려고 설치했다가 1시간이 그냥 순삭 ㅋㅋㅋ




드래곤들이 그냥 진화, 전장에서 공격만 반복하면 재미없겠죠?

스테이지 돌파하다 희귀 드래곤이 나와서 드래곤을 귀환시켜봤어요.

귀환 보상으로는 드래곤들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구요,

저는 귀환이라고 그래서 힘들게 키운 드래곤들이 다 없어지는줄 알았는데 안 없어지니까 걱정마세요 ㅋㅋㅋ

귀환하면 드래곤들이 갑자기 스테이지를 빠르게 지나갑니다!





귀환 후 더 강해진 드래곤들!

공격력과 체력도 따로 강화시킬 수 있는 탭이 생겨서 지금껏 모아놀은 골드로 업그레이드 시켜보았습니다.

전장에서 적인 용들은 맥없이 나오자마자 다 죽어버린다는 ㅋㅋㅋㅋㅋ





이렇게 드래곤을 길들일 수도 있습니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확률에 따라 실패할수도, 성공할수도 있어요.

저는 처음에 무료로 길들이기가 있어서 그걸로 한거라 실패했어도 쿨하게 극뽁 ㅋㅋㅋㅋㅋ





전장에서 싸우는 저의 용들은 볼때마다 감탄중이고요 ㅋㅋㅋ

종료를 해도 알아서 싸워주기 때문에 재접하면 오프라인 보상이 들어옵니다.

진짜 너무 재밌는 게임인것같아요 ㅋㅋㅋ




고퀄리티 드래곤 키우기를 하고 싶다면 "드래곤 스카이"를 추천!

"드래곤 스카이"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