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원하는 심쿵 고양이 게임 - 고.정.귀!



지금 고양이 마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귀여운 고양이들을 돌보면서 마을을 키워나가세요!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본영상입니다.

배경음과 고양이들이 너무 귀엽죠?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는 지친 하루를 마치고 돌아온 당신을 위한 힐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고양이는 정말 너무 귀여운 것 같네요 ㅋㅋㅋ

너무 깜찍한 일러스트와 함께 시간하는 집사의 하루!

ㅋㅋㅋㅋㅋㅋ저는 고양이를 키우진 않지만 키우고 싶은 1인 입니다. 

게임으로 대리만족하긔.





첫번째 고양이 뽑기를 하니 까망이가 나왔어요.

고양이를 키울땐 고양이 한마리당 고양이가 사는 건물을 같이 지어야해요!

까망이는 꼬마놀이터에 살고있어서 꼬마 놀이터를 지어주었어요.

집 옆에 놀이터가 있으니 고양이들도 모래밭에서 더 잘 놀겠죠?






오른쪽 하단에 '애옹애옹 타임' 이라는 버튼이 생겨서 호기심에 눌러봤더니

터치터치! 타임이였네요.

고양이를 뽑을때 필요한 멸치를 주고 집사 레벨업에 필요한 하트도 주네요!





ㅋㅋㅋㅋㅋ고양이 말풍선을 터치하니 털을 빗기라네요 ㅋㅋㅋ

역시 집사 클라스! ㅋㅋ

털 빗겨주니 하트가 상승, 집사레벨업! 했습니다. ㅋㅋㅋ





저의 첫번째 고양이인 꼬미, 고양이에게도 교육이 필요하겠죠?

행동 교육을 해보았습니다.

역시 귀찮아 하지만 극뽁하고 교육 성공!

그릉 그르릉 거리더니 굴뚝에 올라가기를 터득했습니다...!





ㅋㅋㅋ저를 기다리는 우리 고양이들!!

너무 귀엽죠?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이나 키우셨던분들,

고양이는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들을 키워볼 수 있는 게임,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