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들을 잡기 위해 미사일을 키우는 게임, "미사일 RPG"



미사일과 유닛을 키우는 방치 + 클리커 RPG

지옥 포탈을 파괴하고 거대 보스들을 처치하자!!





"미사일 RPG" 게임을 제가 직접 플레이해본 영상입니다.

악마들을 잡기 위해 미사일을 키우고 공격하는 게임입니다.





"미사일 RPG" 

캐릭터가 귀엽다능 ㅋㅋㅋㅋ

은근 고퀄 그림체여서 취향저격!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아군의 미사일을 키워 그 미사일을 이용해 적을 공격하세요.





바주카가 미사일입니다.

적을 공격해서 적에게서 나오는 미사일을 모아 바주카(미사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미사일을 업그레이드 해야 공격력이 강해져서 적을 죽이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제가 직접 컨트롤하는 미사일 외에도 아군(마린)이 있습니다.

마린을 고용하자 아군이 한명 생겼는데요, 공격을 하긴 하지만 미사일보다는 약합니다.

업그레이드를 백번정도는 해줘야 할것같은 공격력입니다.





이렇게 바주카 데미지를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바주카에서 나오는 미사일을 장착해 공격력을 업그레이드 해줘야 합니다.

보스가 다가오기도 해서 업그레이드는 필수!!

근데 보스몹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덩치만 큰 동네 바보 형 같다는 ㅋㅋㅋㅋ





던전도 있습니다.

보스가 더욱 커졌네요.

그치만 미사일 업그레이드를 미리 해놔서 금방 던전성공!




보상으로 받은 미사일을 장착하고 업적보상으로 받은 보석으로 업그레이드도 해보았습니다.

타격감이 좀 강해진 기분!

컨트롤이 단순해서 너무 좋네요.




"미사일 RPG", 방치형 클리커 RPG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