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솔릭 태풍의 피해!

초속 40m 이상의 강풍을 지닌 태풍 솔릭은 이렇게 대형 구조물을 쓰러트릴 정도로
위협적!
제주도의 경우 도로의 야자수가 뽑히고 도로가 
물바다가 되는 등 태풍에 직격탄을 맞았다고하네요.  또한
제주도 헬로 키티 박물관에 있는 조형물의 목이 
부러지는 등 강력한 태풍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고 뉴스떴네요.
북상중인 태풍솔릭아!
빨리 살살 지나가렴^^

이번 솔릭은 제주도와 전라도에만 큰 피해를
입힌것같네요.

태풍 솔릭은 24일 오전 3시경 중심기압985 헥토파스칼의 중 소형금으로 세력이 조금 약화된채
전주 남남동쪽 약 30킬로미터 부근 육상을 지나 북동진 하고있다고하네요.

태풍 솔릭으로 배들이 태풍을 피해 항구로
정박해있어요.
그래도 다행히
오늘 금요일 24일 제19호 태풍 솔릭이
강릉거쳐 울릉도 해상으로 빠져나갈
전망이라고하니
천만다행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