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프로듀서" 운명진화/SR/회사 레벨업 공략 -2탄



"러브앤프로듀서" 공략 1탄에 이어 2탄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의 운명 현황]

저는 완전 무과금러는 아니고 가끔 완전 저렴하게 나온 이벤트(1,100원~2,200원짜리)나

특권 출석보상으로 받았을때 3300원 고급특권팩을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요,

특권 덕분에 SR카드 한개를 받았고 소원나무 루비뽑에서도 SR카드가 나왔었어요.




그래서 지금 허묵, 백기, 주기락은 SR카드가 하나씩 있습니다.

특히나 주기락 SR카드는 신상이라 뿌듯하네요.

그러나 제가 가장 미는건 이택언이라는 사실...ㅋㅋㅋ




[운명진화]

SR카드를 진화시키기에는 재료 모으는게 너무 힘들어서 

SR카드가 없는 이택언의 R운명을 진화시켜보았습니다.

포즈하나 바뀌네요...허무..ㅋㅋㅋㅋㅋ

는 아니고 진화를 하면 R카드는 레벨최대 한도가 20에서 30으로 높아져요.

레벨한도가 오른만큼 레벨업을 하면 운명의 속성도 같이 오르겠죠?

SR카드는 최대한도 30->40으로 늘어가는거니 다음에는 꼭 SR카드를 진화시키기로 합니다.





운명 진화를 하니 빙고 미션에서 가장 어려웠던 

정 가운데 빙고칸 '운명 진화'를 달성했습니다.

백기의 운명 R카드를 보상으로 주네요.

가장 밑에 백기 R카드는 이번 신상인데 배경도 다르고 백기 넘나 훈남이라서 보여드리려고 ㅋㅋ

근데 R카드를 키우기보단 조금 빡세더라도 SR카드를 키우는게 훨씬 이득이라서 그냥 보고 감상중..!




[본격 안구정화타임]

"러브앤프로듀서"를 하다보면 눈이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아 내 심장...ㅋㅋㅋㅋㅋㅋ

다들 키 180을 훌쩍 넘을것같은 피지컬에..

목소리 음성도 나오는데 이택언 목소리 설렘설렘..♥

정규 시즌 6-19까지오니 스토리 전개도중 백기가 저렇게 주인공에게 총을 겨누네요.

아직까진 무슨일인지 모르겠지만 나한테 총겨누는건데도 왜 섹시하고 난리?

 



공략 1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무과금으로 

회사레벨업 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일일미션' 입니다.

렇게 달성하기 쉬운 미션위주로 매일매일 10개씩만 달성해주셔도 회사 레벨업이 쉽습니다.


"러브앤프로듀서"를 플레이 하시는 모든분들 심장 조심하시고 즐겜하세요!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