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우스 스토리" 연구/연애/결혼/아이/티켓 공략 -1탄




저번에 소개한 "드림하우스 스토리"의 초기 플레이에 이어

공략글을 준비했습니다.






4일동안 중독되서 엔딩까지 보고 현재는 엔딩 후에도 계속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어

집 증축과 연구를 더 해가며 주민수와 방이 많이 들었네요.

드림하우스 내의 랭크까지 싹쓰리!






일단 "드림하우스 스토리" 의 가장 큰 재미인 주민들의 가정 이뤄주기!

연애, 결혼, 아이까지 주민들의 고민상담에서 연애와 결혼을 이뤄줄 수 있고

아이는 '연구'에서 아이허가를 완료하면 저절로 결혼한 가정에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저의 드림하우스에서 부부가 함께 잠들고 아이가 기어다니는 모습! ㅋ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주민들이 제가 설치한 가구를 사용하면서

전문취미를 얻거나 직업을 전직할 수 있구요,

그러면 주민들의 행복도가 올라가거나 월 수입을 올릴수 있기 때문에 

주문들에게도, 저에게도 이득!!!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주민들의 '상담'을 들어주면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고민상담 해주세요!

고민상담에는 크게 '도전'과 '연애' 두가지가 있는데

'연애'에 성공하면 결혼을, '도전'에 성공하면 주민의 칭호를 얻고 월수입이 올라가요!






그리고 가끔 등장하는 이 복권과 티켓!

복권으로는 희귀템이나 돈을 얻을 수 있고 티켓은 방을 증축하는데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티켓을 더 많이 받는게 이득이라고 생각!

티켓으로는 방증축도 할 수 있지만 펌프킨 상회에서 돈으로는 구입 할 수 없는 

전직서나 연애의 서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예요.






드디어!

저는 접속보상으로 받은 티켓으로 큰 방을 증축하고 개그맨을 입주시켰습니다.

큰 방 증축에는 티켓이 5장 이상 필요하고

그냥 회사원이나 학생은 돈으로도 방에 입주 할 수 있지만 

개그맨이나 아나운서 같은 연예인은 티켓으로 입주시킬 수 있어요.

빨간 모자를 쓴 개그맨이 방을 보러와서 만족해하는 모습ㅋㅋㅋㅋ 뿌듯!!


현재 저의 드림하우스 스토리의 평화로운 아파트 현황은 위와 같습니다.

아직 주민들의 행복도는 꽉 채워지지 않았지만 이익도 많아지고

무엇보다 주민수가 꽉꽉 채워져 있어서 앞으로도 이익과 행복도가 더 커질 예정이예요.





게임소개 하려고 플레이했던 "드림하우스 스토리!" 

저도 모르게 재밌어서 빠져서 엔딩까지 봐버렸네요 ㅋㅋㅋ

재밌어요! 강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