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의 히어로" 공주/독수리/무기 공략 팁!

 

 

얼마 전 소개드렸던 항아리 게임보다 더 어려운 "의지의 히어로"

드디어 "공주"를 구하고 "독수리" 모드까지 섭렵했습니다...!!

"의지의 히어로" 1단계 공주 구출, 2단계 황금독수리까지 완료!!

계속 오크들에게 깔려죽다가 깨니까 제 속이 다 시원합니다 ㅋㅋㅋㅋㅋ

 

 

 

 

"의지의 히어로"  공주 구출 플레이 영상입니다.

저는 오크보다는 풍차가 무서워서 조심스럽게 구출하느라 2분 30초 정도 걸렸습니다.

빨리 깨시는 분들은 진짜 망설임없이 쭉쭉쭉쭉 가셔서 1분 안에도 가능한듯 합니다.

 

 

 

 

 

저는 왕관 틈틈히 모아서 중간까지 가다가 죽으면 1번 환생할수 있는 아이템을 썼습니다.

환생 꼭 필요하다능 ㅜㅜ

저 화면은 너무 일찍 앞에서 죽어서 왕관 10개 필요로 하다고 써있는데

중간까지만 가도 왕관 5개만 소모하고 환생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공주구출과 황금 독수리까지 완료하면

다음 미션 엘프구출로 가는데요, 공주와 독수리중 한개를 선택해 같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공주가 훠어어어얼씬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공주와 함께 했습니다.

황금 독수리 진짜 불필요 ㅜㅜㅜ

개인차가 있긴 하겠지만 그냥 앞으로 같이 나가면서 가끔 오크를 죽이는데 타이밍 안맞아요..

 

 

 

 

공주가 이렇게 앞에 먼저 나가면서 무기로 무찔러 주기 때문에

공주가 독수리보다 100배는 도움됩니다.

근데 가끔 앞에서 뛰는게 저랑 헷갈려서 ㅋㅋㅋㅋ

제가 공주인줄 알고 막 나갔다가 밑으로 떨어질 때가 있긴 했어요..ㅋㅋㅋㅋ

이럴땐 공주와 헷갈리지 않게 보상으로 얻은 헬멧을 바꿔주세요.

 

 

 

 

보상은 골드가 나올 확률이 더 많지만 골드를 모아서 헬멧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골드도 많이 모을수록 좋습니다.

참고로 저의 '최애' 무기는 저 "투창" 입니다!!

헬멧마다 나오는 무기가 다른데 저는 이 투창이 나오는 헬멧만 꼭 써요.

투창이 앞으로 나갈때마다 창을 마구마구 쏘고

같은 무기획득을 하면 2개, 3개씩 쏘기 때문에 공격력이 2배, 3배로 업업! 되요.

 

 

 

 

신기록 달성!!!!

...이지만 아직 엘프는 못구했어요 ㅜㅜ

엘프와 요정, 위저드까지 구하게 되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의지의 히어로"는 큰 공략이 있기보단

오크들과 죽음의(?) 풍차가 이 언제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천천히, 그리고 무기를 적절히 쓰면서 앞으로 나가시는 방법밖엔 없습니다.

 

 

"의지의 히어로"

구글 인기게임 순위 여전히 1위!

무기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투창'을 강추합니다.

'독수리'보다는 '공주'와 함께 모험하시는걸 추천드리구요.

그럼 "의지의 히어로" 꼭 의지로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