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여행] 속초 롯데리조 리얼 후기!

동서울버스터미널에서 속초를 향하여 출발!

여기는 유명한 속초 롯데리조트입니당!
산책길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오늘 날씨가 흐려서 요렇게 선명하지않게
나왔네요.



오전이라 속초 바닷가에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저 앞에는 공사하는 배들이 몇대 떠있더군요.

여기는 파라솔, 튜브, 구명조끼 빌리는
장소인데요.
요즘은 빌리는 가격이 몰라보게 저렴해요.
예전에는 파라솔이 3만원, 5만원 완전
바가지였는데.......

여기는 롯데리조트 인피니트풀입니다.
물이 찰랑찰랑 넘치면서 수질이 짱!
지칠만큼 수영을 오래했나?
내년에도 여기닷!

숙소 복도에서 찰칵!
속초는 해변가 주변이  늘 지져분했는데....
오우!
롯데에서 요렇게 멋진 리조트를!
이제 속초에오면 이곳으로 숙소를
정해야겠네요.

숙소베란다에서 저멀리
바닷가보면서 찍었어요.
근데 비도오고
날씨가 흐려서 좀 흐릿하죠?

이곳은 롯데리조트 정문입니다.
식사하러 외부로 나가서 한번 찍어봤어요.
저녁이라 조명이 화려하네요.



요즘엔 대포항에 활어쎈타 위치가 바뀌었데요.
저희도 잘 몰랐는데 택시 기사분이
이쪽이 싸고 싱싱하다고 알려줬어요.
뭐 A동,B동,C동하면서
이곳에서 활어를 팔더라구요.

요 싱싱한 회좀봐요.
살이 꼬돌꼬돌하고
정말 맛있어요.

이곳 수산시장에서 활어가 한 소쿠리에
5만원해요.
엄청싸죠?
위 사진처럼 나와요.
얼마전에 통영에서도 똑같이 한소쿠리에
5만원했었는데....!
역시 회는 바닷가 수산시장이야!
너무 싱싱하고
저렴한 것 같았어요.

요렇게 매운탕도 나왔어요.
보글보글.....
얼큰하고 맛있게 보이죠?

아침식사로는 속초해변가 앞에 있는
해물뚝배기! (요기도 기사아저씨가 안내했어요)
너무 푸짐하고 맛이 엄청났어요!
맛집으로 꼭 기억해야겠어요!

요건 저녁식사로 먹은 대게인데
넘나 맛에 비해 비싼 것 같았어요.
대게 두마리 공기밥 라면 술은 조금씩 했는데
20만원이 넘게 나온것으로봐서
담에 요 대게집은 패스닷!
뭐 별로 먹은거없이.....
장시간 젖가락만 바빴나?ㅋㅋ

요렇게 라면이 나와요.
꽃게다리 몇개 넣고 라면을
끓이면서 먹는건데.....
소주 안주로는 딱인거같네요!ㅋㅋ
이상 속초 여행기였습니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