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이들! 앵무새,토이푸들,포메라니안의 일상이예요.

아롱이(검은색) 1살된 토이푸들이예요.
다른 견종에 비해
머리가 비상하고 지능이 높다고하지요.
얼마나 애교가 많은지 .......
옥수수를 맛있게 같이 먹고 있는 앵무새는
꼬돌이 라고해요.
(앵무새) 꼬도리 나이는 이제 1살 됬어요.
하룻 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고.....
겁도 없어요ㅋㅋ

아롱이와 꼬돌이가 사이좋게 옥수수를......

3살된 포메라니안 흰둥이.
넘 순하고 조용하답니다.
전혀 짖지도 않고요.
이해가 안될만큼?
이렇게 사이가 좋을 수 가 ㅋㅋ

꼬돌이가 흰둥이에게 다가갔어요!
어...어
두근 두근......
다행히 물지않고 잘
데리고 노네요ㅋ
역시 포메 흰둥이 똑똑해.

옥수수안준다고 삐쳤어요.
흰둥아!
아롱이꺼 빼앗아봐!

꼬도리의 일방적 순정....
안타깝죠?
흰둥이 마음은 콩밭에 있는 것 같은뎅.....ㅜ (옥수수)ㅋㅋ

셋이 요렇게 잘 놀아요.
신통하죠?

(앵무새) 꼬도리 데려올때 6개월되면
 말을 할꺼라고 했는데....(주인 아저씨)
 아직 말을 못하고 있답니다.
 언제쯤 말문이 트일지.....?

맛있게 먹고 있어요!
흰둥이 와 꼬도리

옥수수를 한발로 꼭 누르고 먹는모습.....ㅋㅋ

흰둥이가 옥수수만 뚫어져라 보고있네요.
아롱이가 악착같이 물고 안줍니다.

 흰둥이, 아롱이 ,꼬돌이
 오늘 옥수수 잘 먹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