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풍물시장] 강화 5일장에 왔어요.

이곳이 그 유명한 
강화풍물시장이래요.
시장안에는 어떤것들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풍물시장 주차장은 이미 만차...
이곳에 주차하려면 새벽에
와야 한다고 해요.

강화5일장 노점에
직접 키운 각종 채소들과 잡곡,나물,약초들~
정말
시골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정겨웠어요.

강화5일장은
먹거리,볼거리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기 넘 재밌었어요.

어머!
맛나는 김치,깍뚝이가 가득...
여긴
풍물시장 안에 있는 김치전문점입니다.
요, 깍뚝이는
강화에서 유명한 순무깍뚝이라고 하네요.
시식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찬 하나하나가 참 맛깔스러웠어요.

우와~!
요긴
내가 좋아하는 장어도 있네요.
직접 구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장어 먹음직스럽죠?

요건
요즘 보기힘든 하얀색 계란.

요건 칡이죠.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을때
미세먼지로 인한 중금속 배출에 좋은 "칡"
많이 많이 드세요~^^

이제 봄은 봄인가봐요~

강화5일장에도
봄꽃들이 가득 나와 있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