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울공원에는 .....!

비행기가 날면 분수가 춤추는 생태공원!
서서울호수공원.
정말 재밌죠?
서울에 살면서 이런공원이 있는줄 몰랐어요.

서서울호수공원은 물과 재생을 테마로 한
친환경 공원이라지요.
100인의 식탁이 있고,열린풀밭은
벤치에 앉거나 자리를 깔고 쉴 수 있는
자유공간으로 풀밭 중앙에는 정수장에서 쓰던
하수관이 장식되어 있어 옛 신월정수장의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곳이라고하네요.

간간히 쉴곳도 잘 마련되어있어요.

밭작물도 드문드문 보여요.
위에 열려있는거
여주 맞죠?
볼거리가 많네요.

요건 원두막이네요.
민속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물 밑에 대형잉어 보이시죠?
누군가가 끈으로 고등어를 매달아놓았어요.
아마 잉어 먹이로 달아놓은것 같아요

대형잉어가 많이보여요.

정수장 침전조를 이용해서 조성된 다양한
수평, 수직구조의 정원이라고하네요.

요건 서서울 호수공원을 조성한 분들이
새겨놓은 기념비네요.

김포 한강신도시 생태공원보다 눈이 더 즐거운것 같아요.

요기! 수생식물과 자연이 어울어진
중앙호수인데요.
평소엔 많은 사람들이 북적였는데
오늘은 조용하네요.

여기는 꼭 양평 두물머리와 흡사하죠?

가을의 상징
강아지풀.
이곳에 가득하네요. 넘 예뻐요.

호수가 정말 아름답죠?
버려진 정수장이 아름다운
생태공원으로 탄생한 이 곳,
여기 서서울호수공원입니다.

수생식물 가득한 아름다운 서서울호수공원은
정수장 시설을 그대로 활용하여
조성되었는데요!
푸른 잔디가 넓게 펼쳐진 곳 사이에 존재하는
낡은 구조물은 다름 아닌 하수관?!
세월의 흔적이 역력히 묻어나오는 녹슨
하수관은 예전 정수장에서 사용되었던 것으로
하나의 예술조형물로 다시 탄생됬다고합니다.
이상 서서울호수공원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