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봄 솔로 복귀] 솔로곡 '봄(spring)'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

가수 박봄의 솔로곡 '봄'은 13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하네요.

'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해요.
우와~
멋진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 산다라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박봄의 컴백 소식에
전 소속사의 수장이었던
양현석까지 응원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싸이,공민지,에픽하이 등 YG 엔터테인먼트 출신
아티스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네요.

아무튼 박봄과 용감한 형제가 함께
협업한 신곡 '봄'

많이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