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석모도 자연 휴양림] 따스한 봄날 강화 석모대교를 건너서 자연휴양림으로~

자연휴양림으로 씽씽~

드디어 도착했어요.
서해 바다와 녹색의 숲이 어우러진 편한한 휴식공간~
석모도 자연휴양림.

요기죠기 안내 표지판도 보이네요.

오르는 길엔
아직 겨울?
날씨는 봄인데
꽁꽁 얼은 얼음이 보이네요.

상봉산 정상에서는 서해 바다가 드넓게
보이겠죠.

숙박을 비롯 다양한 편의시설...

이곳 저곳 둘러보고....
요긴 족구장이네요.

콘도형의 산림문화 휴양관과 독채 통나무집인
숲속의 집으로 이어지는
자연휴양림안에는

너른 들판과 강화해협의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위쪽으로는 상봉산 자락으로 이어지는 석모도
수목원까지 즐기 수 가 있다지요.

숙박과..

바베큐도 되고...

강화 석모도 자연휴양림은
주말인데도 주차장이 꽤나 널널했어요.

요기 말고도 아래에 있는 주차장은
이곳보다 더 넓었어요.

요곤 자작나무라고 하네요.

상봉산 자락으로 이어지는 석모도 수목원
가는 길예요.
오늘 미세먼지 악화로
수목원은 다음으로....

살살 불어오는 봄바람, 바다 공기와
자연이 만나는 공간에서

많이많이~
힐링하고 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