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하지 마세요! "좀비 고등학교"

 

방심하지마세요!

게임설명이 다소 불친절한 "좀비고등학교"

 

 

"좀비고등학교"를 직접 플레이 해본 영상입니다.

급식배틀? 인데 이부분만 재미있고 교실을 탐험하거나 수영장 난투는 진짜 핵노잼..

개인적인 성향으로는 혼자 게임을 즐기는 스타일인데 "좀비고등학교" 특성상

'최대 8명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온라인 모바일 게임'이여서 글쓴이와는 안맞았던ㅜㅜ

 

 

 

 

일단 인트로 로딩화면은 취저!! 기대를하고 플레이 게시..!

공개방, 싱글스토리, 수영장대난투, 노리미트 네가지 컨텐츠가 있더라구요.

저는 수영장대난투가 이벤트라고 써있길래 먼저 해봤는데

튜토리얼도 없고 어떻게 하는지 설명이 1도 없어서 계속 도망다니다 죽기만 했답니다..ㅋㅋㅋ

 

 

 

 

이거 튜토리얼이 없는 이유는 무엇..?

ㅋㅋㅋㅋ뜌브 타고 도망다니다 계속 잿빛화면이 되고있는 나...

게임이 어려운건가 내가 바보인건가.. 생각해보게 되는..ㅋㅋㅋㅋㅋ

 

 

 

 

다.. 다른 컨텐츠를 해보자!

급식 배틀은 재밌네요 ㅋㅋㅋㅋ

가운데 있는 햄버거, 고기, 경단, 볶음밥, 계란후라이를

학생들이 달라는 거에 맞게 주면되는데 재밌어요! 이런 게임만 더 추가됐음 좋겠네요 ㅋㅋ

음식이 다 떨어지면 벨을 눌러서 리필도 하고 ㅋㅋ 역시 푸드게임이 취저!

 

 

 

 

다른 컨텐츠도 이런느낌이면 할만한데!

해서 교실 탐험을 해봤는데, 오우... 이건 좀 아닌것 같네요 ㅋㅋㅋ

난이도도 꽤 있고 미로같은곳을 계속 빠져나가기만 해야해서 폐쇄공포증 걸리는줄 ㅋㅋㅋ

결국 아이템 다 쓰고 죽고 나왔어요 ㅋㅋㅋ

 

 

 

튜토리얼과 난이도만 조금 보완되면 괜찮을듯한 "좀비고등학교"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