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추천] 상식도 알고 퀴즈도 맞추는 "OX 퀴즈 서바이벌 100"

1석 2조 꾸르잼게임!

쉽고 재미있는 OX 퀴즈를 맞추며 신나게 달려보세요!

 

 

 

직접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OX 퀴즈 서바이벌 100"은 혼자 끝까지 남고싶어서 중독되는 게임인듯 ㅋㅋㅋ

 

 

 

 "OX 퀴즈 서바이벌 100"

 게임방법은 다 필요없고 그냥 상단에 나오는 문제를 보고 O 또는 X로 가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니까 상식도 알게 되고 최후의 1인이 되는 재미도 있습니다.

 

 

 

문제가 이런식으로 나와요.

정말 쉬은 상식부터 저와 같이 운알못(운동알못)들이 당황하게 되는 문제들도 있구요,

국어과목 필수인 맞춤법도 많이 나오고 수도문제도! 꽤 많이 나옵니다.

 

 

 

 

20등 -> 13등 -> 3등 -> 2등!

아깝게 2등까지 하고 탈락...

이게 끝까지 남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대박!!!

와아아아 드디어 우승을!!!

이게 5초안에 문제를 맞춰야 하는거라 너무 빨리 문제가 지나가서 따로 공략은 없구요,

그냥 한 20번정도 플레이 하면 중복되는 문제가 나오거나

전에 나와던 문제와 반대되는 비슷한 문제들도 간혹 나오게 되서 우승하기 쉬워져요.

 

 

 

목표는 100명 중 최후의 1인이 되는 것 !"OX 퀴즈 서바이벌 100"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