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점 훈장골 내 마음에 쏙드는 맛집이야!

넘 맛난 고깃집 훈장골....
이제 이쪽으로 이사 온지 4개월이 됬어요!
그동안 한강 신도시 주변으로 고기맛집을
열심히찾고 있었는데..
우연히 훈장골을 알게됬네요!

위에는 메뉴입니다.
잘 살펴보세요!

한방 돼지갈비예요.
숯불이었슴 더 좋았을걸
좀 아쉽네요!
지방도 별 없는 것 같아 좋습니다.

열심히 안타게 요리조리 굴리며 구우니
잘 구워졌죠?
갈비 굽는 건 참 어려워요!
기술을 요 한답니다ㅋㅋ

돌솥밥인데 넘나 맛나요.
시골스럽게
누릉지도 맛 볼 수 있구요!

오!
동치미 !
정말 정말 맛있어요!
시원 상쾌!

와우!
반찬색깔 봐요...
넘 예쁘지요?
요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간장게장.
간장게장은 맛있게 요리하기 정말 어려운데
훈장골 요리사 솜씨가 정말 대단하군요!
혹시 호텔 쉐프?
음식들이 깔을 맞췄네요.

요건 잘 모르시겠죠?
시금치로 겉절이를 한거래요.
독특한 맛! 건강에도 좋겠죠?
시금치는 루테인 성분이 있어서
시력에도 아주 좋다합니다.
 
쉐프님 !
앞으로도 맛난 음식
웰빙 음식으로 계속 가실꺼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