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아트빌리지 한옥마을] 김포 아트빌리지 안의 또 다른 세상 있네요!


포메라니안 울흰둥이,
포즈가 넘 멎쩌 사진올렸슴당.
요즘 털 기르고 관리 중...
점점 멋있어져요.

메리크리스마스~!

한옥마을의 크리스마스 츄리
요렇게 예쁘게 장식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 고풍스런 한옥이
눈에 들어오네요.

정자에 모여앉아 담소도 나누고....

새로 지은 건물이라 고풍감은 떨어지는데
나름 운치는 있어요.

요건 그 옛날 형틀이고요.
죄를 지면
요기로 쏙 들어갑니당.

오우!
요고 곤장대..엉덩이 맞는
매매네요.ㅋㅋ

죄인은 요기에 앉아
주리를 튼다든지 하는 그 옛날
고문의자라죠.

윷 점보기에 대해 상세히 나와있어요.

여기가 윷놀이 마당이네요.
엄청 넓어요.
설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요기서
윷놀이를 하겠죠?

요건 썰매도 아니고
그 옛날 타고 놀던 놀이기구 같은데요.

시소도 보이네요.

얼굴 넣어봐...
사진 찍어줄께!
여름엔 여기 죠기서 들리던데..

신세대 그네....

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안에는
이렇게 여러 공방들이 있어요.

바느질,,서예,나무공방등
그림을 그리거나 주얼리 체험도 할 수 있는
다양한 곳들이 있네요.

전통한옥 숙박체험도 있네요.
궂이 한옥체험하러 종로까지
갈 필요가 없을듯.

요기서 잠을 자는거네..
날 정해서 함 와봐야겠넹.

12월이라 작은 호수도 꽝 꽝 얼어붙었어요.

겨울이라 풀잎하나 없는 앙상한 가지에
청사초롱이 눈에 보이네요.

김포아트빌리지 안에
또 다른세상...
김포 한옥마을 이모 저모를 사진으로
올려보았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