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 예향정] 예향정의 신선한 쌈 채소 무한리필....

오늘은 김포맛집 예향정으로 모실께요.
평소 채소류를 좋아하신다면
예향정에서 마음껏 채소를 섭취하심
좋을듯해요.

벽에는 요런 전통 사진도 걸려있고요.

예향정의 감사의 글귀도 있네요.

너무 신기했어요.
예향적만의 특별함이죠.
갓 지은 밥을 밥솥째로 테이블에 주는
서비스가....

요거..
넘 괜찮았어요.
야채 셀프바

여기서 맘껏 야채를...

돼지고기 김치찌게입니다.
기본 밑반찬은
달달한 콘샐러드,오이무침,양파절임,김치
요렇에 간단히 나오고요.

밥솥에 갓지은 밥도 요렇게 푸짐히
각자 양에 맞춰 떠먹을 수 있게....
예향정의 넉넉한 인심도 느껴지게 하네요.

오늘 싱싱한 야채 푸짐히 먹고 갈래요...

먹음직스럽죠?
돼지고기 김치찌게.

[김포맛집]

이제
주메뉴 제육볶음이 나왔어요.

사진처럼 정말 푸짐했어요.
싱싱한 쌈채소에 불향이 약간있는
예향정 돼지고기 두루치기,갓지은 밥솥밥...

오늘 김포 맛집 예향정에서
저녁식사 제대로 대접받고 가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