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수산시장 외포항] 김장 젖갈로 유명한 외포항.

여기는 강화외포항 젖갈 수산시장입니다.

수산젓갈 시장은 각각 부스마다 배 이름이
적혀 있었어요.
이곳은 새우젓으로 꽤 유명한가봐요.
가게마다 새우젓은 꼭 있더라구요.
요즘은 김장철이라 시장이 활기차네요.

싱싱한 해물들이 가득해요.

여기도 역시 새우젓이 또 있네요...

밥도둑 돌게장.
요기 있었구나...

여러가지 젓갈들이
나란히 나란히....

각종회도 떠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군요.
여기서 자연산 회도 떠주신다고 하네요.

요건 서대라고하죠.

여긴 우럭과 가재미를 말리고 있는 중.
가재미 4마리에 12,000원에 사왔어요.

날라가지말라고 이렇게 덮어놓았어요.

갯벌 주변에서 낚시를 즐기고 있네요.
낚시대를 들었다 놨다 하는것이
고기가 제법 있나봐요.

뻘이 어마 어마해요.
무섭기까지...

으으....
갯벌이 무섭당.

오늘 재밌게 외포항 이곳 저곳 구경도
많이하고..

수산 젓갈시장에선
김장에 필요한 젓갈,말린생선등을
저렴하게 한가득 사왔어요.

대체적으로 가격도 도매라서 그런지
저렴하고 물건도 싱싱해서 만족했답니다.

내년에도 김장젓갈 준비는 또 외포항이닷!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