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아이돌 키우기 ] 짱 잼 아이돌 키우기!

아이돌 키우기는 출석으로도 보석
모으는 재미가 쏠쏠.

요것이 메인 화면입니당.
원하는 곳으로 터치 터치...

오늘 은 우리팀에 S급 고도리가 옴.
비보이 댄서 였구요, 춤 스탯3배 증가.
자~!
그럼
공연을 해볼까요~!

위 화면에 공연하기 터치하고..
가즈앙~!

햐..
울팀 이쁘당.

아~!
왔다
피버타임이닷!
역시 S급 고도리가 팀에 도움이 되네요.
잠깐이지만 공연 수익6000만원 벌었어요.
만족..

담은 멤버 캐스팅으로...
일단 루비 27개로 S급,SS급 캐스팅 해볼까.

잼나는 길거리 캐스팅!
두~둥!
과연
누가 올꺼니?

어,,,,
퇴출당한 예나네요.
미스코리아,외모,스탯 4배증가..

오우!
두번째는 S급, 클로버소녀 슈미가 나왔네요.
그래도 S급이라 다행..

현재 팀 멤버들은
S급13명, 공연멤버5명, 합 18명,참고로 모두
S급이라는 거지요.

넘나 잼나는 아이돌 키우기를
좀더 열심히 열심히...
스스급으로 캐스팅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