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 재미나는 아이돌 키우기] 핵!잼 아이돌 키우기 모바일 게임!

대표가 되어 귀여운 아이돌을 키워보세요!

아이돌 키우기 16일차 출석보상
우와~!
스페셜 아이돌을
획득할 기회가  왔어요.

두둥~!

스페셜 아이돌 S급 아름이가 나왔네요.

공연에서 50클릭시 올스텟x3
아름이를 공연멤버에 배치하고
공연을 해볼까요?

흐음~
뭐 그다지 변함이 없네요.

아이돌 키우기는 간간히 뉴스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그럼 뉴스보러 가요.

아이돌을 준비중인
하나가 최근 캐치라인 사무실에 찾아와
정식멤버가 되기 위한 오디션을 요청했어요.

하나는 일반인이지만 유투브 스타로 꽤
알려진 인물.
캐치라인의 스카우터는 하나는s급의 자질을
가진 사람이며 계약금으로 2억 원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오디션 보러 온
하나를 2억원에 영입했습니다.

현재 공연멤버는
도레, 루아,아름, 루다, 슈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