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거물대리 견디기힘든 지역] 가뜩이나 중국발로 견디기힘든 시대인데 국내에서 까지....

참말로 거물대리 기사보고
깜놀람!
가뜩이나 중국발로 짜증나는데
국내에서까지 이렇게 발암물질을 날리다니....
우린 다 견디기힘든 환경에 노출되었다는
사실...

김포에 이렇게 공장단지가 많은지도
뉴스보고 오늘에서야 처음 알게됬네요.

공장 매연과 중금속 오염으로
환경부와 김포시가 합동으로 대대적인 단속
벌였다고 하네요.

단속 중엔 공장을 멈추더니
단속이 끝나자마자
다시 폐수를 잔뜩 흘려보내기 시작했다고 해요.
기형 개구리까지 나오는 현실..

무분별 규제완화가 부른
'환경비극'

김포 거물대리에 주물공장에서 폐수를 무단
방류해 암 공포에 떨고 있다는 주민들의 호소,

또 이곳에 있는 개구리의 모습은
한쪽 눈은 눈동자가 사라졌고,왼쪽 다리는
완전히 꺽여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 서식하는 미나리에선 지난해 기준치의
18배가 넘는 납이 검출됐다고 합니다.

 조사가 시작되자 상당수 공장들이 문을 닫고
 다른 지역으로 옮겨버린 상황이라네요.
 
 정말 국내서까지 이러긴가요?
 철저히 단속해주세요.

김포시는
거물대리 주민들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빨리 중금속 공포에서
헤어날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