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된 삼겹살구이를 먹어봤어요.

김포 한강신도시 맛집인데요.
요고 잘 숙성된 삼겹살이라고 하네요.
프리미엄 숙성삼겹살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깔나게 잘 나오는 곳이라
일부러 찾아갔어요.

요즘..
국내 삼겹살 시장에서 수입 삼겹살이 차지하는
비율은 40%라고 하네요.
외식매장에서는 유럽산 활용도가 가장
높았으며,질적인 측면에서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건 칠레산이라고 하네요.

먹음직스러운 두툼한 삼겹살이
조금씩 익고 있네요.

크게 한상차림을
찍어봤어요.

싹둑싹둑 가위를 사용하여 한입크기로
잘라주셨는데
작지도 크지도 않게 알맞게 잘라주셔서
좋았어요
직원분의 서비스가 돋보이네요.

삼겹살집에 특이한점이
오뎅탕도 서비스로
나오고 있어요.
그것도 끓이면서 먹을 수 있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