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둥이,아롱이 운동회날] 우리집 귀염둥이들 운동회날.청군 이겨라!

청군 이겨라!
추억의 운동회날..

까까가 주렁 주렁
어서 어서 따먹자!

밀가루 안에 까까를 찾아라!

요즘 날씨 ?
하늘에서 봄나들이 가라고 하나봐요.ㅋㅋ

자...
누가 누가 과자를 많이 딸까요?

이얏!
드디어 흰둥이가 까까를 향해 점프하기 시작했어요.

가만히 흰둥이를 지켜보던 아롱이도
한쪽에서 점프 연습하더니 ....ㅋㅋ

드디어 과자 따러왔어요.
청군 이겨라!

잠시 한타임 쉬고..

다시
한개 남은 과자 따기..
고!

아!
이제 과자는 다 따먹고 힘없이
쳐다만 보고있네요 ㅋㅋ

화창한 봄날에...
우리집 귀염둥이들
운동회였습니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