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민속 5일장] 지금 민속 5일장에선....

와우~!
봄봄봄이네요.

김포5일장에 오니 다양한 꽃과 채소 모종들이
많았어요.

완전 봄봄...
상추 모종도 벌써 나왔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맛있는 빈데떡에 군침부터 돌고...

이곳은 여러종류의 밑반찬들이
많이 있었어요.

정말 없는게 없는 김포5일장!
야채며 나물이며,건어물 견과류까지!
마트에 없는 다양한 물건들이 가득 가득~!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요게 뱃살잡는 그 유명한 보이차네요.
무슨 돌덩이처럼 딱딱했어요.

요긴 김포5일장의  포장마차 골목.

각종 옛날과자도 있어요.

시골장이라 언제나 변함없이
항상 이곳에 자리하고 있는 뻥튀기..

뻥튀기 아저씨가 뻥이요~!
할때마다 얼마나 소스라치게 놀랐는지...!

오우~
요곤 민물 메기 아닌가요?

넘 재밌는 김포5일장
구경 한번 잘하고 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