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고인돌 식물원] 강화도 역사박물관 앞에 있는 고인돌 식물원.

요기가 고인돌 식물원입니다.
주소: 인천 강화군 하점면 장정리 989.
네비 찍고 예쁜꽃 보러가요~!

고인돌 식물원 앞에는 수로가 있더군요.
물은 그다지 깨끗지 않았어요.
주변에는 전원주택 분양도 하더군요.

고인돌 식물원 옆에 강화 고인돌 캠핑장도
있었어요.

오늘 낮기온이 많이 올라 따뜻하네요.
이곳 캠핑장도 이제부터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겠죠.

요긴 강화도역사 박물관 앞 주차장.
아직은 주차장이 널널하네요.

고인돌 식물원에 있는 예쁜 꽃들입니다.
한번 보실께요.

요건
선인장 종류인데
노란색 꽃이 너무 예뻐서
찰칵!

다육이도 종류별로 많이 나와있어요.

강화도에서 우연히
발견한 식물원에는
다육이랑 예쁜 꽃, 예쁜 화분들이
가득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