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드마리스 뷔페] 새해 청라 뷔페 드마리스에서~

뷔페에 왠 가마솥
특이했어요.

요기엔 죽 종류
전복죽,호박죽,도가니탕이 있네요.

고급스러운 놋그릇에 담긴 음식들은
한식 밑반찬들..
특히 김치가 맛있었어요.

뷔페 가격이 높은 만큼
고급진 음식들이 쫘~악..

야들거리는
회초밥 코너엔 종류가 넘 다양해서
대 만 족~!

첫번째 접시는 초밥으로 시작했어요.

요고
대게인지 홍게인지 잘 모르겠어요.

살이 좀 말라있어서
맛은 그냥 그랬는데..

손님들 반응은 엄청났어요.
모두 홍게쪽으로 모이더라구요.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