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동이마트] 추운 날씨엔 쇼핑이 최고죠!

추운날씨탓에 이마트에도 손님이 없어요.

2019년도가 돼지띠해라죠.
그래서인지 요기죠기에
돼지저금통 돼지장난감들이
많이 보이네요.

쇼핑하다가 시음도 하고요.

요기 훈제오리도 있네요.
오리는 다른 육류와 달리 불포하 지방산이므로
여성의 다이어트식으로 좋으며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는 고급단백질로서
성장기 어린이와 수험생 등에 좋은 영양식이죠.

오리고기의 가슴살이나 다리살을 드실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은 쌀밥의 6배,콩의
1.5배에 달한다고 하네요.

겨울철에는 얼큰한 동태찌게가 최고죠.
예로부터 맛이 좋기로는 청어,많이 먹기로는
명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명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생선 중 하나이죠.
효능은?
1.필수아미노산 섭취
2.혈액 순환
3.피부 노화 방지

바닷가재도
싱싱하네요.

요기선 딸기를 세일한다고....

장보고 주차장으로 나오는데
오우!
날씨가 장난아니네요.
넘나 추워요.
이한파 새해첫날까지 이어진다고 하네요.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