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날아라 수리검 - 작은 마을 키우기' 초반 공략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을 아시나요?
예전에 중독되서 미친듯이 엄청 했었는데 그와 비슷한 스트레스 해소에 
좋을 것 같은 모바일 게임을 찾아서 추천드립니다.









바로 이 '날아라 수리검 - 작은 마을 키우기' 게임입니다.
눈앞에 보이는 바위를 내가 가진 수리검을 이용해  깨부순 뒤

그 안에서 나온 아이템을 모아 마을을 키우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위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양손 다섯손가락을 이용해 수리검을 날리면 그 타격감과
안에서 나온 아이템을 모아 작은 마을부터 오아시스, 해변 등 다양한 월드를 꾸밀 수 있어요.
본격 방치형 힐링 클리커 게임!


그럼  '날아라 수리검 - 작은 마을 키우기' 의 초기 플레이와 강화법, 골드 모으는 꿀팁 알려드릴께요!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 플레이 방법이 나옵니다.
아직 열리지 않은 저의 마을들 ㅜㅜ 빨리 다 깨부수고 다 열고 싶습니다!
다양한 마을 컨셉이 너무 궁금해요.
그럼 설렘을 가득 안고 첫번째 게임 시작!













플레이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동그란 바위를 다 깨면 그안에 아이템은 저절로 얻어지는건데요,
머리 쓸 필요없이 그냥 마구마구 화면을 터치터치!
저는 양손가락 다 이용해서 터치했어요 ㅋㅋㅋ 엄청난 타격감이 스트레스 풀려요!!










이렇게 월드에 들어갈 아이템을 모두 채굴하고 나면
하나의 월드가 100% 생성되서 다음 월드로 넘어갈 수 있어요.









마을 그래픽이 제가 좋아하는 게임중 하나인 "심즈"를 연상시키기도 해서
모아놓은 월드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요.










플레이의 핵심인 수리검도 강화합니다.
수리검 강화는 채굴할 때 하단에 보이니 참고해주세요.
수리검을 강화하면 수리검의 공격력이 강해져 바위를 깨는 속도가 빨라져요.
빠른 플레이를 원한다면 강화는 필수!!










또 한가지! 
'강화' 옆의 '업그레이드'도 해주시면 플레이에 도움이 되요!










저는 작은 수리검과 더블수리검, 자동공격을 집중적으로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비용이 커져서 
채굴시 나오는 골드를 모아서 계속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물론 업그레이드 실패할수도 있다능 ㅜㅜ
실패하면 내 골드는..? 

 열심히 모은 내 골드는...?
ㅋㅋㅋㅋㅋ 슬퍼하지 마세요.  실패하면 뜨는 창이 하나 있는데요,
30초의 짧은 광고영상을 보면 업그레이드 비용 복구가 가능해요.










또한 업그레이드 될수록 골드소모가 만만치 않은데요,
일정 확률로 무료 업그레이드에 당첨되면 골드를 소모하지 않고도 
업그레이드가 되서 넘나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
환급된 골드로 다음 마을도 오픈!








지금 현재 완료된 저의 월드는 총 5개!
앞으로 만들어갈 마을이 아직 많네요.

그래도 일단 채굴하면 골드가 쉽게 모이니까 금방 다 만들 수 있을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거 하고있으면 그냥 시간이 빨리 가는것 같고
무엇보다 다 깨부수니까 스트레스 해소가 되요.




'날아라 수리검 - 작은 마을 키우기' 플레이하러 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