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아이돌키우기] 짱 잼나는 아이돌키우기 완전 꿀잼!

최고!최고! 이앱을 하고 나서 아이돌이란 꿈을
이루어 가기시작했어요!

출석 보상으로 루비 5개 얻었어요.
요렇게 출석만 열심히 해도 아이돌키우기는
보석을 모을 수 있다는...

위가 메인화면이죠.
즐길곳 많쵸?

아이돌 뉴스에
케치라인 아이돌 월드컵 대회 뉴스가 뜨고...

아이돌 월드컵은 32강부터 시작되며 세계
각지의 유명 아이돌 팀과의 경연 배틀을 통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함.

월드컵
32강은
아쉽지만 패배~

케치라인 공연이 시작되고...

아~!
공연도중
피버타임도 왔습니다.
요건
클릭당 공연비가 2배로 올라가죠.
피버타임만 길어지면
완전 꿀잼 각~

캐치라인 공연 수익을 현재 21억 8천만
이상이며 루비는 22개,별은 40개.

게임을 해보면 넘나 잼나고 실감나요~~
마치 내가 아이돌 대표인듯한...

이앱을 하고 나서
아이돌이란 꿈을 이루어 가기 시작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