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 가볼만한곳 김포 아트빌리지!

김포에 가볼만한곳이죠.
아트빌리지.아트센터
현재 이곳은 한,중,서예 국제 교류전이 전시되고
있었는데요.
월요일 오늘 가보니 휴관이네요.

2018한,중서예 국제 교류전
전시기간: 2018년 8월31일~2018년 10월7일
휴관일: 매주 월요일, 9월23일~25일이라네요.

월요일이 휴관이라 문이 닫혀있는 줄 알았는데
어?
열려있어요.
잠시 들어가서
1층을 곳곳이 둘러보며
사진을 찰칵찰칵! 찍는데..

요기부터는 못올라가게 막아놓았네요.
2층부터는 전시관인것 같아요.

요건 1층 벽에 높이 붙혀놓은 오랜만에 보는 그
어렵디 어려운 한자들....
그 깨알같은 한자들을 보며 문득
그 옛날 학생 때 정말정말 싫었던 한문시간이
떠올랐어요..ㅜ

주변에 이렇게 시원한 분수도 있어요.
오늘은 작동이 안되네요.

야외광장에는 곳곳 조형물들이 있었는데
'보면 생명이 생긴다' 라는 주제로 17명의
작가들의 작품이 야외광장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철재로 만든 강아지 모형좀 보세요.
아주 멋진 작품이죠?

이쪽은 야외 공연장이네요.
공연을 관람하며 가을을 함께 하기에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9월1일과 2일에는 거리예술퍼포먼스인
별무리와 드럼캣 공연이 진행되었고
9월16일에는 세계가 인정한 코미디 옹알스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짜 공연이기에
편안한 마음으로 재밌는 공연을 구경해도 넘
좋을 듯해요.

아주 멋진 다양한 모습의 조형물들이
야외광장 곳곳에 있었어요.

오늘 월요일 휴관이라
들어가 보지는 못했지만
김포 아트빌리지 아트센터는 다목적홀,
대연습실,소연습실, 박정민 커피공방으로
구성되어있고
전시장은 3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세 곳에 빼곡히 전시된 작품들과 바닥에 반영된
모습도 또 하나의 볼거리..
이곳 김포 아트빌리지는 각종 문화예술체험장과
아트센터 전시관,야외공연장,전통놀이
체험마당,한옥마을이 조성되어 있어 시민
누구나 문화를 통한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 되어 주고 있다고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